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|||||
3 | 4 | 5 | 6 | 7 | 8 | 9 |
10 | 11 | 12 | 13 | 14 | 15 | 16 |
17 | 18 | 19 | 20 | 21 | 22 | 23 |
24 | 25 | 26 | 27 | 28 | 29 | 30 |
Tags
- 인덱싱
- 슬라이싱
- 도전과제 unity
- 모듈
- nodejs
- HTML
- 파이썬
- 오프라인 환경
- JavaScript
- 장고
- sqlite3
- Steam Achievement Reset
- 회원가입
- #데브런 #노코드 #노코드게임제작 #데브런와디즈 #ai게임제작
- 튜플 단일 요소
- Python
- 연산자
- header
- 테이블 생성
- Unity
- 스팀 도과 Reset
- 데브런 #노코드게임제작 #데브런와디즈 #AI게임제작
- Achievement unity
- 파이썬 패키지 설치
- django
- 상속
- 파이썬 웹 개발
- error
- 스팀 도전과제 Reset
- 도과 테스트
Archives
- Today
- Total
개발성문
8.연산자(비교/관계) 본문
이번 비교연산자는 보다 작다, 크거나 같다, 같다 등 피연산자 2개를 서로 비교하는 연산자입니다.
또는 관계형 연산자라고도 표현합니다.
>, < , ==, <=, >= 기호를 사용하며, 결과로 bool(Boolean) 타입의 True(참), False(거짓) 값을 반환합니다.
using System.Collections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UnityEngine;
public class ClassDefault : MonoBehaviour
{
int op1 = 38;
int op2 = 7;
// Start is called before the first frame update
void Start()
{
print(op1 > op2);
print(op1 < op2);
print(op1 == op2);
}
//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
void Update()
{
}
}
'공부 좀 하자 > Unity C# 기초' 카테고리의 다른 글
13. 조건문 - if (0) | 2022.08.03 |
---|---|
10. 문자열 사용되는 연산자 + (0) | 2022.08.03 |
9.연산자(논리) (0) | 2022.08.03 |
7.연산자(증감) (0) | 2022.08.03 |
6.연산자(복합 대입) (0) | 2022.08.03 |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