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|||||
3 | 4 | 5 | 6 | 7 | 8 | 9 |
10 | 11 | 12 | 13 | 14 | 15 | 16 |
17 | 18 | 19 | 20 | 21 | 22 | 23 |
24 | 25 | 26 | 27 | 28 | 29 | 30 |
Tags
- error
- 파이썬
- 스팀 도과 Reset
- JavaScript
- 파이썬 패키지 설치
- 스팀 도전과제 Reset
- header
- 모듈
- sqlite3
- Achievement unity
- Steam Achievement Reset
- 데브런 #노코드게임제작 #데브런와디즈 #AI게임제작
- 도전과제 unity
- Unity
- 테이블 생성
- 회원가입
- 인덱싱
- HTML
- django
- 파이썬 웹 개발
- nodejs
- 도과 테스트
- 오프라인 환경
- Python
- 상속
- 튜플 단일 요소
- 슬라이싱
- 장고
- #데브런 #노코드 #노코드게임제작 #데브런와디즈 #ai게임제작
- 연산자
Archives
- Today
- Total
개발성문
6.연산자(복합 대입) 본문
- 복합 대입 연산자는 연산(+, -, *, /, %) 과 대입(=) 을 합친 것입니다.
- 식을 간결하게 하는 장점이 있습니다.
- +=, -=, *=, /=, %=
using System.Collections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UnityEngine;
public class ClassDefault : MonoBehaviour
{
int op1 = 412;
// Start is called before the first frame update
void Start()
{
op1 = op1 + 2;
// 위의 식을 아래와 같이 줄입니다.
op1 += 2;
op1 -= 2;
op1 *= 2;
op1 /= 2;
op1 %= 2;
}
//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
void Update()
{
}
}
'공부 좀 하자 > Unity C# 기초' 카테고리의 다른 글
9.연산자(논리) (0) | 2022.08.03 |
---|---|
7.연산자(증감) (0) | 2022.08.03 |
5. 연산자(단항, 이항) (0) | 2022.08.03 |
3. Console 창 (0) | 2022.08.03 |
2. Script 기본(default) 함수 (0) | 2022.08.03 |
Comments